PC에서 SHIELD로 게임을 스트리밍할 때 문제가 발생한 경우 다음의 문제 해결 옵션을 시도하십시오.
PC 게임을 스트리밍하기 위한 요구사항은 매우 구체적입니다. GeForce GTX PC가 그러한 요구사항을 충족하는지 및 올바른 드라이버와 소프트웨어가 설치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시스템 요구사항 목록을 확인하거나 GeForce Experience의 내 리그 탭으로 이동하여 사용자 PC가 시스템 요구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게임을 스트리밍하는 PC와 SHIELD가 동일한 라우터 또는 무선 액세스 포인트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PC가 Wi-Fi를 통해 연결된 경우 SHIELD 기기와 동일한 무선 액세스 포인트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PC가 유선으로 연결된 경우 네트워크 케이블이 동일한 물리 라우터에 직접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플레이하려는 게임이 스트리밍을 지원하고 설치되었으며 패치가 수행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게임이 SHIELD로 스트리밍되는 PC 게임에 최적화된 것은 아닙니다. 플레이하려는 게임이 지원 게임 목록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SHIELD에서 실행하기 전 최소 1회 이상 PC에서 게임을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통해 모든 필수 소프트웨어(VC Redists, DirectX 등)가 설치되고 모든 DRM 기능(Games For Windows Live 등)이 설정될 수 있습니다.
컴퓨터 또는 무선 라우터의 방화벽에 의해 스트리밍이 차단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방화벽을 임시 비활성화하거나 예외를 추가하여 트래픽을 허용할 수 있습니다. Windows 방화벽 설정은 PC의 제어판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기타 소프트웨어 방화벽 또는 라우터에 구축된 방화벽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제품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SHIELD의 Wi-Fi 설정이 켜기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설정 -> Wi-Fi로 이동). SHIELD가 네트워크에 연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껐다 다시 켜 Wi-Fi 옵션을 다시 설정하십시오. 연결 해제 후 다시 연결하여 무선 액세스 포인트 연결을 다시 설정하십시오.
Wi-Fi를 끈 상태에서 게임을 스트리밍하려면 다음이 표시됩니다.
Wi-Fi를 선택하면 Wi-Fi 메뉴가 표시됩니다. Wi-Fi를 켜기로 선택합니다.
SHIELD 및 PC에서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는지를 확인하십시오. 인터넷에 접속할 수 없는 경우 무선 액세스 포인트 연결을 다시 설정하십시오.
사용 가능한 PC를 스캐닝할 때 SHIELD에서 사용할 수 있는 GeForce GTX PC가 없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PC가 최소 시스템 요구사항을 충족합니까?
PC가 SHIELD 기기와 동일한 네트워크에 있고 동일한 라우터로 연결되어 있습니까?
방화벽으로 인해 연결이 차단되거나 비활성화되지 않았습니까?
PC가 켜져있습니까? PC에 로그인하셨습니까?
위의 사항이 모두 해결되었지만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SHIELD와 PC를 모두 재부팅하십시오.
연결하려고 할 때 PC에서 연결 요청 팝업창이 표시되었습니까?
연결 프로세스 도중 이 팝업창이 PC에 표시되지 않은 경우 GeForce Experience로 이동한 다음 기본설정 > GameStream에서 기기 삭제를 선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