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한적 보증
본 제한적 보증의 보장 범위는 무엇입니까?
NVIDIA 제한적 보증은 SHIELD™ 하드웨어 제품 및 하드웨어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모든 액세서리("보증 제품")가 보증 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환경 하에서 발견된 제조 결함 또는 하드웨어 부품 고장을 보장합니다. 별도로 판매되는 액세서리는 해당 액세서리에 적용되는 보증에 의해 보장됩니다. 본 보증은 원 소유주에만 해당하므로 양도가 불가하고 지정이 불가하며 제한적 보증 제품이 다른 이에게 양도된 경우 적용되지 않습니다.
본 보증으로 귀하에게는 특정한 법적 권한이 제공되고 본 보증은 미국 및 캐나다 내에서만 유효합니다. 또한 주마다 또는 지방마다 다른 기타 권한도 제공됩니다.
본 계약에는 본 계약에 따라 귀하의 권리에 영향을 미치는 법적 구속력이 있는 개인 중재 및 집단 행동/배심 재판 보류 조항이 포함됩니다. 귀하는 여기에 기술된 바와 같이 법적 구속력이 있는 중재 및 집단 행동 보류 조항을 철회할 권리를 갖습니다.
보증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본 NVIDIA 보증은 새로운 보증 제품 구매일 후 일(1) 년 동안 적용됩니다("보증 기간").
NVIDIA는 무엇을 제공하나요?
NVIDIA는 결함이 있는 보증 제품을 수리 또는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교환을 해드립니다. 교환 부품 및/또는 제품에는 신규 또는 재생 부품 또는 제품이 포함될 수 있고, 원 보증 기간의 만료일까지만 보증됩니다.
본 보증으로 보장되지 않는 것은 무엇인가요?
NVIDIA는 보증 제품의 운영이 중단되지 않거나 오류가 발생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NVIDIA는 (a) NVIDIA가 지원하지 않는 제품, 소프트웨어 또는 옵션이 사용된 경우, (b) NVIDIA가 지원, 제공 또는 승인하지 않은 구성이 사용된 경우, 또는 (C) 한 시스템용인 부품이 다른 업체 또는 모델의 다른 시스템에 설치된 경우, 발생한 호환성 또는 적합성 문제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NVIDIA는 다음과 관련한 보증 의무가 없습니다. (a) 재료 또는 생산에서 결함이 발견되지 않은 보증 제품 하드웨어, (b) 소프트웨어, 게임 또는 애플리케이션, (c) 외관 손상, (d) 정상적인 마모 또는 닳음, (e) 소모성 또는 소비재 부품, 또는 (f) 다음과 관련하여 발생한 보증 제품의 결함 또는 손상, (1) NVIDIA 또는 NVIDIA 승인 대리인이 아닌 자에 의한 모든 수정, 변경, 부당 변경, 수리나 서비스 제공, (2) 보증 제품 문서를 따르지 않은 처리, 수송, 보관, 설치, 검사, 유지보수 또는 사용, (3) 남용, 부주의, 태만, 사고 또는 오용, (4) 제 3자 소프트웨어나 바이러스 또는 수리나 교체 도중 발생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손실이나 데이터 손실, 또는 (5) 화재, 음식 또는 액체 쏟음, 외부 전기 결함, 천재지변(예를 들어, 번개 등)이나 기타 외부 요인.
NVIDIA는 모든 프로그램, 데이터 또는 이동식 저장 미디어에 대한 손상 또는 분실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NVIDIA는 제품 생산 시 NVIDIA가 설치한 소프트웨어 이외의 모든 프로그램 또는 데이터에 대한 복구 또는 재설치 의무가 없습니다.
보증 제품에 대한 서비스 요청을 위해 반송하기 전 데이터를 백업하고 모든 기밀, 고유 또는 개인 정보를 삭제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문제가 있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문제가 발생하거나 제품에 결함이 있는 것으로 생각되면 NVIDIA 고객 지원팀으로 연락해 주십시오. 문제를 해결하고 결함이 발견되면 교체를 진행하는 데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NVIDIA 고객 지원 팀은 www.nvidia.com/nvcc에서 연락이 가능하며, 일반적인 문제에 대한 해결책 지식 기반을 검색하거나 "질문하기" 또는 "실시간 채팅" 탭을 통해 NVIDIA 직원과 대화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보증 한계
본 제한적 보증은 소매 업체, 우편 주문 또는 온라인 소매점에서 보증 제품을 구매한 원 구매자에게 적용되며 본 보증은 보증 제품을 사용하는 자에게 확대 적용되지 않습니다.
귀하의 독점적인 구제 방안 및 결함이 있는 제품과 관련한 NVIDIA 고유의 의무 및 책임은 본 보증에 기술된 바와 같이 그러한 제품의 수리 또는 교체로 제한됩니다. NVIDIA는 독자적인 판단에 의하여 보증 조건을 만족하는 신규 또는 재생 부품 또는 장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면책 조항
본 문서에 명시적으로 기술된 사항을 제외하고 적용되는 법률이 허용하는 최대 범위로 NVIDIA는 품질 만족, 거래 과정, 상표 사용 또는 관행 또는 상업성과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 소유권 또는 제 3자의 비침해를 포함하되 이에 제한하지 아니하여, 각 제품에 대한 모든 기타 보증에 대한 어떠한 명시적, 묵시적 또는 법령상의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연방 법률, 일부 주, 지방 및 기타 관할권은 특정 보증에 대한 보증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일부 주, 지방 및 기타 관할권은 묵시적인 보증 기간에 대한 제한을 허용하지 않으므로 상기 제한 중 일부가 귀하에게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책임의 한계
NVIDIA는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직접적, 간접적, 징계적, 우발적, 특수적, 또는 결과적 손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이 책임의 한계는 추정 책임이 계약, 불법 행위, 과실, 엄격 책임, 또는 기타 다른 근거에 의거한 경우 및 NVIDIA에게 이러한 손해 가능성을 사전에 알린 경우에도 해당됩니다. 동작 방식과 관계없이 손해에 대한 NVIDIA의 총 책임 한계는 어떠한 경우에도 책임이 근거하는 제품에 대해 귀하가 지불한 가격의 총합을 넘지 않습니다. 일부 주 및 관할권은 우발적 또는 결과적 손해에 대한 배제 또는 한계를 허용하지 않으므로 본 한계 예외가 귀하에게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상기 면책 조항의 일반성에 한계를 두지 않고 NVIDIA는 본 약관에 따라 모든 소프트웨어 제품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해당하는 경우 소프트웨어에 대한 보증은 보증 제품에 부수적으로 제공되는 적용가능한 라이선스 계약에 포함됩니다.
NVIDIA는 사전 고지 없이 독자적인 판단에 따라 언제라도 본 보증을 일방적으로 변경할 수 있는 권리를 갖습니다. 소재가 변경된 경우 해당 사항은 WWW.NVIDIA.COM/WARRANTY에 게시됩니다. 보증 제품을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이러한 변경 사항을 수용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계약과 관련하여 소재 변경을 수용하지 않는 경우, 본 계약의 종료 및 모든 대응 고객과 관련하여 NVIDIA와 상담하십시오. 관리
법률 및 소유주의 권리
본 보증으로 귀하에게는 특수한 법적 권리가 제공됩니다. 또한 주마다 또는 관할권마다 다른 기타 권한도 제공됩니다. 귀하는 본 보증 약관에 영어로 동의하게 됩니다. 국제 물품 매매 계약에 관한 UN협약(United Nations Convention of Contracts for the International Sale of Goods)은 본 보증에 적용되지 않고 분명하게 제외됩니다. 주간 무역에서 제품 판매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분쟁 및 본 보증은 각 법률 원칙의 충돌 없이 연방 중재법(Federal Arbitration Act) 및 캘리포니아 주의 내부 실체법을 따릅니다. 아래 기술된 중재 조항에 따라 저작권, 상표, 거래 기밀, 특허 또는 기타 지적 재산권 또는 독점 권리의 실제적 또는 위협적인 침해, 남용 또는 위반을 방지하기 위해 상대 관할권의 법원에서 명령 또는 기타 형평적 구제를 구하기 위한 권리를 NVIDIA가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귀하는 캘리포니아 주 산타클라라 카운티에 위치한 연방 및 주 법원의 개인 관할권을 제출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법적 구속력이 있는 중재 및 집단 행동/배심 재판 보류
중재
NVIDIA와의 모든 분쟁에 있어 귀하는 미 우편을 통해 SHIELD-Legal, 2701 San Tomas Expressway, Santa Clara, California, 95050 주소로 NVIDIA에 우선적으로 연락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또한 귀하의 이름, 주소 및 연락처를 제공하고 분쟁의 속성을 설명하여 비공식적으로 NVIDIA와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 시도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NVIDIA와 분쟁을 해결할 수 없는 경우, 원 비공식 통지일로부터 60일 이내(또는 NVIDIA의 판단에 따라 60일 내에 분쟁이 해결될 것 같지 않은 경우 좀 더 이른 시기)에 상호는 본 계약, 위반 또는 위반으로 추정되는 사항(통틀어 "주장")과 관련한 모든 주장, 분쟁 또는 논란(명령 또는 기타 형평적 구제를 위한 NVIDIA의 모든 주장을 제외하고)을 본 문서에 기술된 사항을 제외하고 선택적 빠른 재정 절차에 따라 캘리포니아 주 산타클라라 카운티에 위치한 사법 중재 및 조정 서비스(Judicial Mediation and Arbitration Services, JAMS)의 중재자 앞에서 법적 구속력을 갖는 중재에 따른 후 JAMS의 발효에 의해 해결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JAMS는 www.jamsadr.com으로 접속이 가능하고 $250.00의 초기 접수 수수료(JAMS의 수수료 면제 조건을 만족하는 경우 제외)가 필요합니다. 중재와 관련한 기타 모든 JAMS 비용은 NVIDIA의 책임입니다. 귀하가 소재지에서의 대면 심리를 요청하고 NVIDIA가 그에 동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중재는 캘리포니아 주 산타클라라 카운티(또는 산타클라라 카운티 최인근 JAMS 사무소)에서 이루어집니다.
중재자가 결정한 지급 판정 금액에는 귀하의 중재 비용, 합리적인 변호사 비용 및 전문가 및 기타 증인에 대한 합리적 비용이 포함될 수 있고 중재자가 결정한 지급 판정 금액에 대한 모든 결정은 관할 법원에 제출될 수 있습니다. 또한 중재자가 NVIDIA의 최종 서면 합의액보다 많은 금액을 지급 판정 금액으로 결정한 경우, NVIDIA는 지금 판정 금액 또는 $500 중 높은 금액과 함께 합리적인 변호사 비용을 지급하고, 해당하는 경우 중재자가 결정 또는 귀하 및 NVIDIA가 합의한 바에 따라 중재에서 귀하가 청구하기 위해 투자, 준비 및 이행하는 데 소요된 합리적인 비용(합리적인 전문가 증인 수수료 및 비용 포함)을 배상합니다. 본 섹션에는 쌍방 중 일방이 상대의 데이터 보안, 지적 재산권 또는 기타 재산권의 실질적 또는 위협적 침해, 남용 또는 위반을 막기 위해 필요한 법원 명령 또는 형평적 구제를 추구할 수 없도록 막는 조항은 없습니다. 귀하는 주 법률에 따라 최초 중재 요청 없이 관할 법원에서 소액 심판을 청구할 수 있으나 연방 매그누손-모스 법률(Federal Magnuson-Moss Act)에 따라 청구 전 중재에 참여해야 합니다.
집단 행동 & 배심 재판 포기
모든 청구는 어떠한 주장된 집단 또는 대표 절차의 원고 또는 집단 회원이 아닌 쌍방의 개별 능력에 따라 수행되어야 합니다. 법원 집단 행동의 집행을 발효하기 위해 집단 중재가 필요하거나 NVIDIA가 집단 중재에 명시적으로 동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본 포기는 집단 중재에 적용됩니다. 귀하는 본 계약을 체결함에 있어 귀하 및 NVIDIA는 집단 행동에 참여하거나 배심 재판에 대한 권리를 포기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철회 권리
귀하는 구매 후 30일 내에 서면으로 NVIDIA에 통지함으로써 본 계약에 대한 상기 중재 및 집단 행동/배심 재판 포기 조항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서면 통지는 Shield-legal, 2701 San Tomas Expressway, Santa Clara, California, 95050으로 제출되어야 합니다. 또한 (1) 귀하의 주소, (2) 귀하의 성명, (3) 구매한 보증 제품의 시리얼 및 부품 번호 및 (4) 중재를 통해 분쟁을 해결하고자 하지 않는다는 내용이 포함되고, 30일의 철회 기간을 준수함을 증명하는 명백한 진술서가 제출되어야 합니다.
분리/가분 조항
본 문서의 어떠한 조항이 불법이거나 시행가능하지 않은 경우, 해당 조항은 본 계약에서 분리되고 계약의 나머지 조항은 유효하고 효력을 갖습니다. 상기와 같이 양 법원의 집단 행동 포기 및 중재 집단 행동이 시행불가능한 경우, 본 계약에 따라 집단 중재가 명백하게 허용될 수 있습니다.